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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학

심리학> 미디어 심리학

by 박네비 2023. 1.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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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심리학이란 무엇인가?
그리고 당신이 신경써야 하는 이유.

미디어 심리학이란 무엇일까요? 
합의된 정의, 명확하게 정의 된 캐리어는 없습니다.
간단한 답은 없지만 그것은 가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행동이 미디어와 교차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그 이유:
1. 미디어 기술은 어디에나 있다
2.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미디어 기술을 많이 이용한다
3. 젊은이들이 가장 많이 쓴다
4. 노인들은 젊은사람 걱정한다
5. 테크놀로지는 사라지지 않는다
6. 우리는 모두 이것이 좋은지 나쁜지 어딘가가 아닌지 걱정하고 있다
7. 심리학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의 연구이다

심리학은 의미를 이해하는 데 중요하다.
철학자들조차 이 글과 다음 두 개의 글에서
미디어 심리학의 정의와
왜 미디어 심리학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가.

미디어와 심리학 모두에서 20세기 내내 서양 문화에 대한 공헌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파멜라 러트리지 박사 미디어심리연구센터 2010년 6월)

미디어 심리학이란 무엇인가?
20세기. 없는 뉴요커를 상상할 수 있나요
프로이트의 언급이나 수술자가 없는 제이슨 본
컨디셔닝? 하지만, "미디어"라는 용어는, 예전에는
"대중 매체"라는 라벨이 붙은 양동이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들의
그러나 미디어에 대한 인식은 도달했다
우리 모두가 잠에서 깬 것처럼 집단 의식
어제, 우리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알람에 의해 깨어난
아이팟 부착물, 그리고 우리가 만든 커피 위에
우리의 커피메이커에 의해 자동으로, 우리의 것을 확인했다
이메일과 헤드라인 뉴스를 위한 블랙베리 그리고 그 다음
우리 아이들이 많은 것을 하고 있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마찬가지의. 이러한 인식은 사람들을 떠들썩하게 만들고 있다
새로운 수준의 이해를 위해. 있다
미디어 응용 프로그램 및 정보의 침투
기술은 우리 삶의 거의 모든 측면에 적용됩니다. 뭐야
그게 다 의미하는 거야? 마이티 마우스처럼 (혹은 어쩌면)
Underdog), 미디어 심리학이 등장한 시기는 다음과 같다
필요하다.
미디어 심리학자들의 목표는 대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그 질문들 인간의 행동, 인지, 그리고 감정은에 대한 이해를 결합함으로써 그것과 함께 미디어 기술에 대한 동등한 이해. 와는 달리 일부 유형의 미디어 연구, 미디어 심리학은 그렇지 않다.

단지 내용에만 관심이 있다. 미디어 심리학 룩
시스템 전체에서. 시작도 끝도 없다.
기술을 포함한 연속 루프입니다
개발자, 콘텐츠 제작자, 콘텐츠 인식 및
사용자 응답. 반데라가 묘사한 것처럼
사이의 상호 작용으로서의 인지 이론
환경, 행동, 그리고 인지, 미디어 또한 그렇다
심리학은 상호작용 과정을 평가한다
시스템. 이 시스템에는 닭도 계란도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공존하고 서로 공진화한다. 

학자들 사이에 합의점이 없다
미디어의 정의나 범위에 관한 실무자들
심리학. 필드가 다음과 같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일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끝났지만, 또한 해야 할 일도 있습니다. 이것은
iTunes가 모바일 앱 새 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변경되는 필드입니다.

정의를 자주 하는 사람의 관심사
필드의 정의를 추진합니다. 하지만 둘 다라는 사실은
'미디어'와 '기술'은 그 자체로 광범위하고
오해하기 쉬운 것은 정의에 기여한다
혼란. 미디어에 대한 우리의 인식에도 불구하고
모든 곳에서, 누군가가 미디어를 언급할 때
우리가 의지하는 은유는 종종 대중매체이다. 그것은
항을 지속적으로 정의해야 하는 필드입니다.
'media'는 텔레비전을 의미합니까? 아니면 'media'는 다음을 포함합니까
정보를 용이하게 하는 컴퓨터 인터페이스
관리 및 유통?
같은 휴리스틱이 대중의 인식에 영향을 준다
심리학 분야. 의 세계는 넓다
임상의 좁은 시야를 벗어난 심리학
프로이트와 대화의 이미지를 불러일으키는 응용
치료법. 그래서 미디어 심리학이 놀랄 일이 아니다
미디어에 등장하는 심리학자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수년간의 라디오 쇼킹 박사와 같은 것. 토니 그랜트
또는 악명 높은 닥터. Phil. 미디어에 대한 이러한 관점
심리학은 또한 1부 리그의 기원과 관련이 있다
(46) 미국의 미디어 심리학을 위하여
심리학 협회 (APA). 때문에
다른 매체에 비해 대중 매체의 보급률
기술, 그것은 몇몇 심리학자들의 집이었다
미디어 장소와 함께. 중분류 46의 초기 강조점
심리학자들이 효과적으로 나타날 수 있도록 훈련하는 것에 대해
미디어, 심리학적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
미디어, 치료의 윤리적 한계
미디어를 사용하고, 정확한 것을 위한 감시자로서

미디어에서의 심리학자들의 묘사는 훨씬 더 중요하다
미디어 사용과 관련된 연구에 대한 강조 발전.
혼란의 일부는 또한 미디어 심리학의 학제적 측면에서 비롯된다. 전부는 아니다
내가 '미디어 심리학'이라고 부르는 것을 하는 사람들은
심리학자들. 사실, 초기 작업의 많은 부분이 왔다
마케팅과 광고 그리고 대부분의
미디어 심리학의 연구는 다음과 같이 출판되었다
심리학을 넘어 학문적이고 응용적인 학문,
사회학,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미디어 연구와 같은 것들,
교육, 컴퓨터 그리고 정보 과학 또한
비즈니스 관리 및 마케팅과 같은 역할을 제공합니다. 무엇을 했는가
종종 도전적인 것은 지적 교차 오염의 부족이다. 미디어 심리학은 그것을 해결하려고 한다
이 모든 접근 방식을 통합하고
의사소통이라는 인식을 가진 어휘들,
인지, 그리고 감정은 꽤 기본적이다
인간의 경험 그리고 그러므로 정의에 따르면 심리적 사고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출처: What is Media Psychology? And Why You Should C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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