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3월에 가면 좋은 해외 여행지 추천 TOP4

by 박네비 2023. 2. 7.
반응형

따듯한 봄이 오면 불어오는 봄바람에 마음이 설레고♡

흩날리는 벚꽃 잎은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을 일으킵니다.

3월에 떠나면 좋을 베스트 여행지 추천합니다. 

1. 일본 교토와 오사카

벛꽃과 오사카성

우리나라도 멋진 벚꽃스폿이 많지만, 교토의 벚꽃은 오래된 구건물들과 기모노 색감이 어울려, 우리나라와는 그 느낌이 다르답니다. 2023년 교토의 벚꽃 만개 시기는 3월 말~4월 초로 예상되오니 예약을 서두르세요~!!

이국적인 느낌과 맛있는 음식, 깨끗한 거리와 치안으로 여행하기 좋은 지역입니다. 기회가 되시면 좋아하는 색상으로 기모노도 대여하실수 있으니, 멋진 사진을 남기 싶으시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2. 대만

대만여행

※ 대만은 23년 2월7일부터 자가격리 제도가 해지되어, 개인 사정으로 백신 미접종했던분들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합니다. 

아열대 기후로 비가 자주와서 여행 전 날씨 확인을 꼭 해야 하는 대만인데요.

이런 대만도 봄의 계절인  3월~5월은 여행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로 꼽히곤 합니다.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 그리고 다양한 상점을 구경할 수 있어 좋은  ‘스린 야시장’

타이베이 중심지를 한눈에 내려다볼수있는 ‘타이베이 101 전망대’,

멋진 전경의 ‘진과스 황금폭포’ 등을 감상해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더불어 2월 말, 3월 초에 벚꽃이 개화해 예쁜 벚꽃길을 즐길 수도 있다는 것도 good!!

3. 북유럽 (아이슬란드, 핀란드 )

3월의 북유럽은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귀한 시기입니다. 요즘은 오로라 지수를 볼수있는 어플이 있어 헛탕치는 일 없이 

볼수 있다고 합니다. 꿈을 꾸는 듯한 멋진 풍경과 함께 여행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4. 스페인 

스페인 그라나다

스페인은 1년 내내 날씨가 좋지만, 봄가을에 가시면 더 좋습니다. 특히 남부도시(그라나다, 세비야등)는 우리나라 봄보다 조금 더 기온이 높아, 따듯한 여행지 좋아하시는 분들께 더없이 좋은 곳입니다. 한국인 입에 음식도 잘 맞는 편이고 온후한 기후에 사람들도 좋은 곳입니다. 

3월에 여행가려면 지금 예약해야합니다. 계획을 세우고 항공권부터,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