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일본

일본여행 후 선물추천 맛있는거 베스트 10.

by 박네비 2023. 2. 23.
반응형

여행 후 친구나 연인을 위한 달콤한 선물이 필요하지 않으신가요? 선물하기 전에 내가 다 먹을 것 같은 맛있는 거 베스트 10입니다. 

 

1. 도쿄바나나

도쿄바나나

아마 부동의 1위이지 않을까요? 이름은 도쿄바나나이지만, 도쿄지역외에도 거의 모든 공항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일단 노란색 포장지가 귀여워서 예쁘기도 하고 맛도 좋고요. 가격도 1만 원 정도라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습니다. 

2. 로이스 초콜렛

로이스초콜릿

초콜릿 러버라면 반드시 사 오는 그 제품, 국내에서는 접하기 힘든 생초콜릿 전문 브랜드입니다. 생초콜릿이라 유통기한이 길지 않은데, 먹어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가지고 오면 기한 상관없이, 그 자리에서 사라집니다.^^ 맛은 클래식, 녹차, 딸기, 화이트, 샴페인맛 등이 있는데, 저는 기본(클래식)이 맛있더라고요. 참고로 로이스 감자칩은 맛이 없습니다. 

3. 키켓초콜릿

우리나라에서는 기본맛만 구할 수 있는데, 일본은 기본부터 녹차, 딸기, 심지어는 인절미 초코맛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녹차맛 강추드립니다. 

4. 우무젤리/코로로젤리

얼마나 많이들 사 오시는지, 공항 수하물 규정에도 등장하는 우무젤리입니다. 한 가지 주의점은 튜크형(짜 먹는)은 반입이 되지만, 컵모양 젤리는 반입이 불가하오니 이점 반드시 명심해 주세요. 

6. 히요코만쥬

히요코만쥬

병아리 모양의 만주로 일명 '병아리빵'이라고 불리는데요. 안에 달콤한 강낭콩 속이 들어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합니다. 

7. 시로이코 이 비토

시로이코이비토

일본의 쿠쿠다스 불리며,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과자입니다. 화이트나 다크 초콜릿이 위아래로 감싸는 형태로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에 손이 멈추지 않고 계속 먹게 된답니다. 

8. 멜티키스

메이지에서 나온 생초콜릿 제품입니다. 금액대는 로이스보다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1개씩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선문용으로도 좋아요^^

9. 유바리멜론젤리

유바리멜론젤리

유바리 멜론은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과일이며, 유난히 달고 맛있어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그것을 젤리로 만든 게, 유바리 멜론젤리입니다. 냉장보관해서 드시거나 냉동실에서 살짝 얼려 셔벗처럼 드시면 시원하니 더 맛있습니다.

10. 교토 베네토

면세점 직원분이 추천해 주신, 교토베네토입니다. 말차맛쿠키 안에 딸기크림이 샌드 되어 많이 안 달고 맛있더라고요. 굉장히 향기롭고 고급스러운 과자라서 어른분들께 선물해도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